airgle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고객센터 상담지연 및 배송지연 안내

작성자 대표관리자(ip:)

작성일 2020-02-24

조회 39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어글코리아 고객센터 상담지연 및 배송지연 안내
2020년 02월 24일 오후 15:05 업데이트

2020년 03월 02일 오전 11:34 추가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에어글코리아 입니다.
에어글코리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주문량 폭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제품구매 및 배송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상담 지연 안내
현재 마스크와 공기청정기, 필터 등 주문량 및 문의량 폭주로 인해 전화상담과 온라인상담이 상당량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몰과 스토어 등등 전체적으로 한번에 트래픽이 가해지다 보니 응대가 늦어지고 있는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네이버톡톡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주시는 내용을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및 환불 지연 안내
현재 문의가 급증해 물류와 CS가 혼재한 상황으로 요청주시는 교환 및 환불, 불량에 대한 대응이 평소보다 지연처리되고 있습니다. 해당부부은 최대한 회신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물류/배송 지연 안내
현재 주문량 폭주로 인해 제품의 배송일이 기존 1~2일(평일기준)에서 3~4일 이상 추가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하루 출고할 수 있는 양이 제한적이다보니 주문된 순서부터 재고를 출고하고 있습니다. 출하물량을 대폭 늘릴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노력중이오니 배송이 늦어지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게시판 임시 종료
현재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문의건이 지속적으로 유입이 됨에 따라 현재 상담이 가능한 영역이 제한적입니다. 네이버톡톡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회신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1:1 문의게시판 및 Q&A 게시판은 임시 정지상태 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